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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Tuning & DIY/기타 정보

SM6 탈리스만

이것저것 보다가 SM6 탈리스만 살펴 봅니다.

 

르노SM은 자동차 자체가 정비 하기가 참으로 어렵기로 유명하긴한데 때문에 수리시 공임도 많이 들구요

 

여하튼 출시될 SM6 탈리스만 그래도 한번 보게 됬습니다.

 

사실 좀 살펴 보기전까지는 현대의 아슬란 꼴이 되지는 않을까 했는데..사실 나와봐야 알겠고..

 

그리고 문제는 가격이겠죠. 보고 있자니 가격대가 어떻게 형성이 될까 정말 궁금해집니다..

 

가장 눈에 띄는건 뭐니뭐니해도 S-링크 시스템 8.7인치라고 하며 한글화까지 적용을 해준다고 합니다.

 

풀터치 LCD를 통해서 자동차를 제어 할수 잇다니..세상 참 좋아 집니다..

 

그런데 더 눈에 띄는건 트림부분이 재질만 봐서는 싸구려 플라스틱이 아닙니다.

 

 

실내는 정말 굳이네요..중소형차도 요즘은 내장이나 옵션이 화려해지고 있는 추세를 그대로 반영이 되는듯합니다.

 

다만..콘솔트레이가 lf나 K5와 같은 슬라이딩 방식이네요....

 

별것 아닌것 같아도 슬라이딩 방식의 콘솔은 좀 없어 보입니다. 이부분에서 마이너스 좀 들어 갑니다.

 

 

조그셔틀이 보이고 전자파킹도 보이고 핸들에 있는것은 아마 크루즈 또는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이 아닐까 하네요.

 

스피커는 보스군요..

 

 

여하튼 외관은 바쁘지 않아 보입니다.

 

 

엔진 라인업은 비교적 다양하네요

 

 

그런데..중요한것중에 하나가..

 

듀얼 머플러가 아닙니다..저에게 가장 중요한 외관을 볼시에 고르는 범퍼 일체형 듀얼 머플러..

 

이부분에서 저 개인적으로는 마이너스가 들어 갑니다.

 

음..그래도 가격대가 어떻게 형성됨에 따라서 SM6 고민이 될순 있겠네요..